어와나클럽

어와나 AWANA

9어와나.png

교육 표어

담장을 넘는 어와나

교육 표어

복음 중심에 서서 재미있게 성경을 암송하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한다.
교회 학교와 협력하여 주일출석, 예배참여, 전도 등을 독려하고 어린이들의 신앙교육을 위하여 함께 동역한다.

소개

대상 4세~고등학생
예배시간 및 장소 토요일 오전 10시(4~6세) 유아부, 유치부실/ 금요일 오후 8시(7세~고등학생) 어와나실

구성(조직)

담당교역자 손다영 전도사
부장 강선동 안수집사
감독관 안운정(퍼글스), 권진희(커비스), 이삼우(스팍스), 김정리(티앤티), 이지온(트렉), 박은혜(저니)
회계/서기 박현옥
게임디렉터 박재용, 이삼우, 황수근
교사 김병헌, 김예지, 박재용, 신민철, 이동은, 이진우, 임선아, 장순영, 정영주, 진다빈, 최우진, 최은서, 최은주, 황수근

교육 프로그램

구분 내용
인터렉션 정해진 게임트랙 안에서 게임을 하는데 이 시간 동안 아이들은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하여 건전한 스포츠맨십과 협동심 등을 배우게 됩니다.
소그룹 핸드북 각 팀별로 모여서 선생님과 만나 집에서 암송해 온 핸드북의 성경구절을 암송하고, 확인받습니다.
대그룹 찬양, 메시지, 간증, 광고, 시상식 등을 포함하는 시간입니다.
브릿지 세계 선교사들과 한국교회, Awana 클럽을 연결하는 다리가 되어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선교사들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성경퀴즈대회 Awana 클럽원들이 1년동안 암송하고 공부한 핸드북의 내용을 점검받는 시간입니다.
Awana 올림픽 자신의 클럽과 교회의 명예를 걸고 참여하는 열정적인 Awana 게임대회입니다.
T&T캠프 20~30명의 미국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복음중심 캠프입니다.
AwanaYM써밋 Trek과 Journey 클럽원들이 누리는 청소년 영성축제의 장입니다.